최근 달리기 나갈 때 찍었던 사진들




출사도 러닝가는 김에 찍는다. 대부분 원고 배경용 사진

월드컵 콜라
6월부터 k리그 휴식기간이라
월드컵끝나야 상암 갈수있는데 어서 끝나주길~


안녕 고등어

요즘 미술관 작업실 다닌다
내손에 붓을 쥐어주시는 관장님
좋은 인연 되기를 바라보며
이 썰도 나중에 풀어볼예정
'DA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생존신고겸 공연장 그리고 하지 (0) | 2026.06.21 |
|---|---|
| 260419 (0) | 2026.04.19 |
| 260416 (0) | 2026.04.16 |
| 전북전에도 이어지는 승요, 런 그리고 작업 (0) | 2026.04.14 |
| 260407 다시런 (0) | 2026.04.07 |